Lancar

Stepstool 사포샌딩질, 바니시 본문

무제

Stepstool 사포샌딩질, 바니시

케비니 2016.07.24 15:07

찬장 높은 곳을 물품을 꺼낼 때

보통 식탁 의자를 가져다 쓰곤 했는데,

stepstool을 아예 사버렸다.



보통은 이렇게 바닥에 놔 두었다가

같이 제공되는 벽걸이에 걸어 둘 수도 있지만,

의자가 없는 부엌에서 가끔은 앉아도 있기에 저렇게 걸어 두진 않는다.

(벽에 걸쇠를 거는건 더 귀찮아서..)


문제는, 일하는 아주머니가 

맨날 맨발로 딛고 올라서다 보니, 

발판과 상판 부분이 아주,,새~~까맣게 된거다.

아줌마 맨날 샌들신고 다니는데, 안 더러워지면 이상한거지


그래서

....


일요일 아침부터 마나님이 깨우더니....


사포를 쥐어 주신다.



갈아라......


헐...잠옷 차림으로 시작 된 사포질...ㅠ.ㅠ


창고에서 어떻게 찾아왔는지 그래도 

200방, 400방 600방 사포를 고르고르 들고 오셨다.


200방으로 거칠게 밀어 주고,,,400방 600방 

가는 사포로 점점 더 곱게 갈아 주시면 되시겠다.



느껴지시는가?


찢어진 샌드페이퍼의 빡침이 ㅋㅋㅋ



더러워진 목재판을 사포질을 제대로 함 해 주고,

마른 걸레로 먼지를 털어 준다음,

젖은 걸래로 다시 한번 꼼꼼히 딱아 주니....


새 하얀 속살이 드러나셨다...




그냥 놔두면 다시 더러워지니 

바니쉬를 한번 칠해 주시면 되겠다.


한번 더 칠해 주면 더 좋겠지만.


힘들어서, 한번만...



색은 좀 더 짇어 짐.




일요일 아침엔 잠 좀 더 재워주지 ㅠㅠ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
신고

'무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샤오미 YI 대시캠 설치기  (0) 2016.07.24
Stepstool 사포샌딩질, 바니시  (0) 2016.07.24
샤오미 YI 대시캠 개봉기  (3) 2016.07.21
Avocado.  (0) 2016.02.04
잘 찍어 죠  (0) 2016.02.02
Singapore short trip.  (1) 2016.01.28
0 Comments
댓글쓰기 폼
Prev 1 2 3 4 5 6 7 ... 33 Next